이스라엘 식품, 이제 한국에서 경험한다

5

이스라엘 관광청과 이스라엘 관련 전문 기업, (주)코이스라가 지난 26일(수)에 서울 코엑스 전시장에서 3일 동안 열린 2013년 수입상품전시회에 참가하였다. 한국수입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의 후원으로 열린 이번 수입상품전시회에는 다양한 국가의 대사관, 국내 수입업체, 무역상사, 개인 기업가 약 200개의 부스를 가지고 참여하여 성황을 이뤘다.

아름다운 이스라엘의 경치와 모습으로 꾸며진 이스라엘 관광청과 (주)코이스라의 공동 부스에서는 이스라엘에서 생산된 식품과 와인이 전시되었고 부스를 찾는 방문객들은 무교병, 잼, 올리브 오일, 차(茶), 쿠키, 와인을 맛볼 수 있었으며 이스라엘 식품의 품질과 더불어 이스라엘 여행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다.

IGF4

이스라엘 공동 부스에는 상대적으로 많은 방문객들이 방문하여 성공적인 전시회를 가졌고 약 3,000명 정도가 부스를 찾은 것으로 추정된다. 방문객들의 많은 숫자가 이스라엘 식품과 기타 제품을 수입에 관심을 가진 기업인들이었다.

주한 이스라엘 대사관, 주한 이스라엘 관광청 및 민간 기업 (주)코이스라의 성공적인 협력을 통해 이뤄진 이번 전시회는 이스라엘의 여행 노하우와 특별한 이스라엘 식품을 한국에 알리는 좋은 기회로 평가된다.